세무관서 및 기업체 연말정산 업무지원 프로그램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캠퍼스
- 전체 학과
-
취/창업 지원 기타
-
sky271350@omail.uhs.ac.kr
-
031-299-1428
-
(미정)
종합소득세 및 부가가치세 확정 신고와 근로장려금 관련 업무지원 요청에 따른 세무서 업무지원활동과 각 지역 시·군·구청의 세무관서 업무지원활동, 그리고 기업체의 연말정산 업무지원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이론 중심의 전공지식을 실무에 직접 적용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1. 참여(지원)대상
- 2021.09 ~ 2021. 10 이력서 및 안내문을 통한 모집 공고 진행
- 모집 공고 지원한 학생 中 프로그램 활동 확정 된 전공 관련 자격증을 취득한 금융·세무학과 재학생
2. 프로그램 세부 내용 : 코로나19 감염병 추이를 확인하여 변동 가능
일시 | 지원활동 내용 | 활동 기관(기업) |
2022년 1월 | 소득세 연말정산 | 지역 관할 세무서, 시·군·구청, 연말정산 대행기업 |
3. 상금내역 및 증빙서류[양식] 안내) 공지사항 참고
4. 제출 및 안내사항
○ 홈페이지_공지사항) 프로그램 진행 시 공지사항의 [양식]을 지참하여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_활동게시판) [게시물 등록] → [파일추가] → [등록하기] 순서로 "비공개 게시물"로 파일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 만족도 조사)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 만족도 조사 참여 링크) https://bit.ly/3pnoW7L
5. 제출기한) ~2022.01.23(일)까지 [제출기한 엄수]
※ 문의사항)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사업지원팀 본관 609호 / ☎ 031-299-1428 연락바랍니다.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세무관서 및 기업체 연말정산 업무지원 프로그램
~
부터
까지4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