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자의 전공학습 역량 강화를 위한 소그룹 스터디 모임과 같은 학습공동체 프로그램의 효과가 입증된 바, 방학기간 동안의 학습공동체 활동에 대한 지원이 필요함
- 학습자의 주도적이고 자율적인 집단토론과 공동체 학습 및 참여자 간 상호작용을 지원하기 위하여 학과 지도교수의 참여와 교수학습지원센터의 모니터링을 통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필요함
- 학습자의 능동적 학습 경험을 통한 학습동기 제고 및 전공지식 학습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함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 공지 동계 스터디 메이트 신청서 양식 김소진 374
- 공지 ★2021 동계 방학 스터디 메이트 보고서, 출석부, 개인정보동의서 등 자료 모음 파일 김소진 220
- 공지 2021 동계 스터디 메이트 우수 팀 선발 결과 안내 및 상금지급 영수증 제출 안내 김소진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