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모임 안내★
- 작성자김소진
- 등록일
- 조회478
4/27일 - 5/15일(3주간) 중간모임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실시합니다.
제출 기한: 5/15일 24:00(자정)까지 -> 정상제출
지각제출 허용 기한: 5/18 24:00(자정)까지 -> 우수학습공동체 심사 시 감점 부여(-2점) / 18일 이후 및 미제출시 (-5점)입니다.
양식: ppt이용, 슬라이드 10장 내외
내용: 그동안의 주차별 스터디 내용 작성, 정리, 팀원 소감(개인 3줄 이상)은 반드시 포함되어 있어야함. + 추가 내용 작성
문의사항: 031-299-1375 혹은 sjkim853@naver.com / sjkim853@uhs.ac.kr 회신 후 연락주세요! 바로 답장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