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관서 및 기업체 연말정산 업무지원 프로그램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캠퍼스
  • 글로벌경영대학 금융·세무학과
  • sky271350@uhs.ac.kr
  • 031-299-1428
  • 프로그램 세부내용 참고
◾ 종합소득세 및 부가가치세 확정 신고와 근로장려금 관련 업무지원 요청에 따른 세무서 업무지원활동과 각 지역 시·군·구청의 세무관서 업무지원활동, 그리고 기업체의 연말정산 업무지원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이론 중심의 전공지식을 실무에 직접 적용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프로그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업무지원활동 결과 보고서 양식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241

*프로그램명: 세무관서 및 기업체 연말정산 업무지원 프로그램

*프로그램 세부 내용: 코로나19 감염병 추이를 확인하여 변동 가능

일시

지원활동 내용

활동 기관(기업)

2020년 5월

종합소득세 확정신고

지역 관할 세무서, 시·군·구청, 연말정산 대행기업

2020년 7월

부가가치세 확정신고

2020년 8월 ~ 9월

근로장려금 신청

2020년 9월

지방세 부과 및 신고

2021년 1월-2월

소득세 연말정산


*학생필수작성 서류양식 - 업무지원활동 결과 보고서

 

위 내용과 관련하여 "업무지원활동 결과 보고서" 양식을 첨부해드리오니 학생분들께서는 프로그램 진행 중에 지참하여 작성바랍니다.

프로그램이 끝난 후 일주일 내로

    1. "만족도조사" 진행(프로그램 이후 링크 발송 예정)

    2. "업무지원활동 결과 보고서"를 활동게시판에 비공개 게시물로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진행 후 활동게시판에서 파일을 담당자가 확인 후 개별적으로 연락 예정!!

김미나 대학혁신지원사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