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동아리 캠퍼스 CEO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캠퍼스
  • 전체 학과
  • cube30@uhs.ac.kr
  • 031-299-0939
  • 협성대학교
여러 선후배 및 동료 학생들과의 함께 창업동아리 활동을 통해 지식창업을 보다 용이하고 현실적 과제로 접근할수 있도록 한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1. 프로그램 개요

1) 신청기간 : 2022.10.06.(목) ~ 2022.10.14.(금)

2) 운영기간 : 2022.10.17.(월) ~ 2022.12.16.(금)

3) 모집대상 : 교내 창업프로그램에 관심이 있고,  참여 할 수 있는 본교 재학생 누구나!

                        (ex. 온라인쇼핑몰 창업프로그램, 대학창업 연합 G-HOP, 교내경진대회, 창업연합 경진대회)

4)모집인원 : 약 40명(1개의 팀 구성은 최소 3인 이상, 최대 8명)

5) 신청방법 : ‘우와!취창업지원’을 통한 신청 및 참가신청서 제출

6) 제출서류 :  창업동아리 참가신청서 1부, 서약서 1부, 학생 개별 가입신청서 1부,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 1부,  창업동아리 사업계획서 1부 , 지도교수 위촉 승낙 확인서 1부, 

                           * 창업동아리 사업계획는 교내 경진대회 참여 시점에 제출하며, 지도교수 위촉 승낙확인서는 취창업팀에서 교수님 배정 할 예정이므로 2부는 제외하고 제출

7)우수동아리 시상금 : 참여도에 따라 차등 지급



2. 프로그램 세부 계획

1) 창업 동아리 결성 요건

(1) 구성원 :

- 본교 재학생 3~8명인 1팀

- 지도교수 참여 필수 (1팀당 지도교수 1인 지정 필수)

- 지도교수는 취창업지원팀 지도교수로 배정(송정헌, 정도철, 최준영)

동아리 활동 완료(후) 제출서류 : 동아리 활동 최종보고서 1부(학생용), 지도교수 활동보고서 1부(지도교수용)

창업

동아리 선정

창업

실무 멘토링

사업 계획서

제출

시상

선발

(~10월 14일)

창업스쿨, 캠프 등

교내 창업프로그램 참여

(10월 중순

~ 11월 초)

교내,외 경진대회참여

(11월 중순

~ 12월 초)

우수동아리

시상

온라인

경진대회 준비

취창업지원팀

시상금 지급



3. 지원사항

- 계획서 또는 회의록 제출 후 우수동아리 심사비 차등 지급

구분
시상금
인원
최우수
300,000원
5명
우수
200,000원
5명
참여상
80,000원
25명
동아리 특별 장학금
4,000,000원
우수동아리 별도 지급

                           

- 교내.외 창업 관련 프로그램 우선 참가권 부여 및 멘토링 지원

- 창업 관련 전문가 상담 가능(취창업지원팀 창업 교육 교수: 송정헌, 정도철, 최준영)

- 웨슬리언포인트 지원(수료시: 10점)



4. 지원원칙

(1) 1주에 한 번씩 아이디어 회의 및 교육을 하는 공식 및 비공식 활동 참여

(2) 특정한 사유와 공지 없이 무단 불참 및 연락 불가 금지

(3) 동아리 활동에서 아이디어를 지도교수 멘토링을 받아 최종보고서 제출

(4) 교내 · 외 창업프로그램 참여


※ 창업동아리 추천 가이드 공지사항 참고!


문의 : 031-299-0939 (문의 전 공지사항 필독)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창업동아리 캠퍼스 CEO

    ~

    10 부터
    까지

    3 팀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팀명 / 상세내역 팀장 / 팀원 팀 신청현황 신청하기
  • 3 HOURS

    ~

    이** (2022****)

    (7명)

    참여승인
  • 2 I & You학생

    ~

    박** (2016****)

    (3명)

    참여승인
  • 1 컨넥트

    ~

    강** (2017****)

    (7명)

    참여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