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동아리 캠퍼스 CEO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캠퍼스
- 전체 학과
-
취/창업 지원 ③ 정보습득 및 이해+
-
cube30@uhs.ac.kr
-
031-299-0939
-
협성대학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1. 프로그램 개요
1) 신청기간 : 2022.10.06.(목) ~ 2022.10.14.(금)
2) 운영기간 : 2022.10.17.(월) ~ 2022.12.16.(금)
3) 모집대상 : 교내 창업프로그램에 관심이 있고, 참여 할 수 있는 본교 재학생 누구나!
(ex. 온라인쇼핑몰 창업프로그램, 대학창업 연합 G-HOP, 교내경진대회, 창업연합 경진대회)
4)모집인원 : 약 40명(1개의 팀 구성은 최소 3인 이상, 최대 8명)
5) 신청방법 : ‘우와!취창업지원’을 통한 신청 및 참가신청서 제출
6) 제출서류 : 창업동아리 참가신청서 1부, 서약서 1부, 학생 개별 가입신청서 1부,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 1부, 창업동아리 사업계획서 1부 , 지도교수 위촉 승낙 확인서 1부,
* 창업동아리 사업계획는 교내 경진대회 참여 시점에 제출하며, 지도교수 위촉 승낙확인서는 취창업팀에서 교수님 배정 할 예정이므로 2부는 제외하고 제출
7)우수동아리 시상금 : 참여도에 따라 차등 지급
2. 프로그램 세부 계획
1) 창업 동아리 결성 요건
(1) 구성원 :
- 본교 재학생 3~8명인 1팀
- 지도교수 참여 필수 (1팀당 지도교수 1인 지정 필수)
- 지도교수는 취창업지원팀 지도교수로 배정(송정헌, 정도철, 최준영)
- 동아리 활동 완료(후) 제출서류 : 동아리 활동 최종보고서 1부(학생용), 지도교수 활동보고서 1부(지도교수용)
창업 동아리 선정 | ⇨ | 창업 실무 멘토링 | ⇨ | 사업 계획서 제출 | ⇨ | 시상 |
선발 (~10월 14일) | 창업스쿨, 캠프 등 교내 창업프로그램 참여 (10월 중순 ~ 11월 초) | 교내,외 경진대회참여 (11월 중순 ~ 12월 초) | 우수동아리 시상 | |||
온라인 | 경진대회 준비 | 취창업지원팀 | 시상금 지급 |
3. 지원사항
- 계획서 또는 회의록 제출 후 우수동아리 심사비 차등 지급
구분 | 시상금 | 인원 |
최우수 | 300,000원 | 5명 |
우수 | 200,000원 | 5명 |
참여상 | 80,000원 | 25명 |
동아리 특별 장학금 | 4,000,000원 | 우수동아리 별도 지급 |
- 교내.외 창업 관련 프로그램 우선 참가권 부여 및 멘토링 지원
- 창업 관련 전문가 상담 가능(취창업지원팀 창업 교육 교수: 송정헌, 정도철, 최준영)
- 웨슬리언포인트 지원(수료시: 10점)
4. 지원원칙
(1) 1주에 한 번씩 아이디어 회의 및 교육을 하는 공식 및 비공식 활동 참여
(2) 특정한 사유와 공지 없이 무단 불참 및 연락 불가 금지
(3) 동아리 활동에서 아이디어를 지도교수 멘토링을 받아 최종보고서 제출
(4) 교내 · 외 창업프로그램 참여
※ 창업동아리 추천 가이드 공지사항 참고!
문의 : 031-299-0939 (문의 전 공지사항 필독)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창업동아리 캠퍼스 CEO
~
10 부터
까지3 팀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팀명 / 상세내역 팀장 / 팀원 팀 신청현황
-
3 HOURS
~
이** (2022****)
(7명)
참여승인 -
2 I & You학생
~
박** (2016****)
(3명)
참여승인 -
1 컨넥트
~
강** (2017****)
(7명)
참여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