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CTL 학생 패널

  • sjkim853@omail.uhs.ac.kr
  • 031-299-1375
  • 교육혁신원 교수학습지원센터
필 요 성
가. 2020학년도 교수학습지원센터 사전요구조사 결과, 학습 프로그램의 효과적인 홍보 방식 중 하나로 SNS 홍보단(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이 포함되었으며, 또래로부터의 적극적인 홍보 및 안내가 효과적인 점에서 학생 패널 운영의 필요성이 제기됨
나. 학생 패널을 선발하여 운영함으로써 혁신원 비교과 프로그램 홍보 및 진행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인력을 확보하게 되며, 청중평가단을 비롯한 다양한 의사결정 과정에 학생 패널이 참여하도록 함으로써 발전적인 학생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하여 필요함
학생들이 직접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홍보함으로써 학생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목적을 둠.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세부내용

[일정 안내]

일정

내용

9월 9일 ~ 16일

패널 신청 접수

9월 18일

패널 선발 심사 및 선발 결과 발표

9월 18일

패널 오리엔테이션

9월 23일 ~ 22년 1월 7일

패널 활동(핵심역량검사, 교내·외 설문조사 및 비교과 프로그램 홍보와 참여, 모니터링)

22년 1월 12일까지

패널 결과보고서 제출

22년 1월 14일 예정

우수패널 심사 및 결과 발표

22년 2월 말 예정

패널 활동비 및 상금 지급


[지원 사항] ★주요 활동 참여자에 한해 지원

가. 활동비+상금 지급(1인당 15만원 예정)

나. 웨슬리언 포인트 10점(수료자에 한함)


[주요 활동]

가. 핵심역량 검사 및 설문조사(각 설문조사는 20분 이내) 필수 참여

나. 교내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학기별 3개 프로그램 이상)

다. 교내 비교과 프로그램 홍보(학기별 3회 이상)

라. 기타 교육혁신원 비교과 프로그램 관련 협조

마. 패널 활동 결과보고서 제출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1학년도 2학기 CTL 학생 패널

    ~

    부터
    까지

    6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