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학혁신지원사업] 2021학년도 하계 방학 스터디 메이트

  • sjkim853@omail.uhs.ac.kr
  • 031-299-1375
  • 교육혁신원 교수학습지원센터
- 학습자의 전공학습 역량 강화를 위한 소그룹 스터디 모임과 같은 학습공동체 프로그램의 효과가 입증된 바, 방학기간 동안의 학습공동체 활동에 대한 지원이 필요함
- 학습자의 주도적이고 자율적인 집단토론과 공동체 학습 및 참여자 간 상호작용을 지원하기 위하여 학과 지도교수의 참여와 교수학습지원센터의 모니터링을 통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필요함
- 학습자의 능동적 학습 경험을 통한 학습동기 제고 및 전공지식 학습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2021 하계 스터디 메이트 자료 모음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193

1. 2021 하계 방학 스터디 메이트 주간학습보고서 양식

2. 2021 하계 방학 스터디 메이트 최종결과보고서(팀작성)

3. 2021 하계 방학 스터디 메이트 출석부(양식)

4. 2021 하계 방학 스터디 메이트 학습일지(개별작성)

5. 대학혁신지원사업 2021 하계 방학 스터디 메이트 팀 정산서 양식

6. 2021 하계 방학 스터디 메이트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저작권 이양 동의서

-----------------------------------------------------------------------------------------

위와같이 6개의 파일을 묶은 알집을 첨부해드립니다.


주차별 보고서 기한 안내

제출서류: 1번(팀별 작성) 팀 리더가 대표로 업로드 합니다. 주차별로 마감 기한까지 제출

1주차: 활동기간(7/12~18) 보고서 업로드 마감기한(7/19 23:59까지) 지각 제출시 우수 보고서 심사에서 1일당 -1점씩 감점

2주차: 활동기간(7/19~25) 보고서 업로드 마감기한(7/26 23:59까지) 지각 제출시 우수 보고서 심사에서 1일당 -1점씩 감점

3주차: 활동기간(7/26~8/1) 보고서 업로드 마감기한(8/2 23:59까지) 지각 제출시 우수 보고서 심사에서 1일당 -1점씩 감점

4주차: 활동기간(8/2~8) 보고서 업로드 마감기한(8/9 23:59까지) 지각 제출시 우수 보고서 심사에서 1일당 -1점씩 감점


최종 보고서 기한 안내

2번(최종 팀 작성)파일

3번(출석부)파일

4번(개별학습일지)파일

7번(저작권 이양 동의서)파일을 8/16 23:59까지 업로드 합니다.


팀 활동비 사용 안내

5번(팀 정산서 양식)파일은 지도교수님과 팀원이 함께 식사하는 비용으로만 가능합니다.

★대면 사용시 카드는 글로벌경영관 1층 교육혁신원 교수학습지원센터 (신한은행 ATM기계 앞) 에서 수령 후 사용하여 당일 반납이 원칙이나, 사유에 따라 24시간 대여는 가능합니다. 사용일자 최소 3일전에는 미리 연락주셔야 합니다. 반드시 교수학습지원센터 혁신카드로만 가능하오니 학과카드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 파일은 지도교수님들께도 회신드릴 예정이며, 지도교수님께서 파일 대리 제출을 요청하실경우에 다운받아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비대면 사용시

각자 활동하는 장소, 음식, 가게명, 금액(배달료 포함), 원하는 시간을 팀 리더가 취합하여 최소 1일전 031-299-1375로 연락 주시면 팀원당 최대 100,000원 내에서 식사를 하시도록 담당자가 배달을 시켜드립니다.(지도교수와 zoom 또는 웹엑스로 활동하는 주차에 해당)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설명드립니다^^


방학중에도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시는 학생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학생분들의 학습 역량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031-299-1375 / sjkim853@omail.uhs.ac.kr 

김소진 교수학습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