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자의 전공학습 역량 강화를 위한 소그룹 스터디 모임과 같은 학습공동체 프로그램의 효과가 입증된 바, 방학기간 동안의 학습공동체 활동에 대한 지원이 필요함
- 학습자의 주도적이고 자율적인 집단토론과 공동체 학습 및 참여자 간 상호작용을 지원하기 위하여 학과 지도교수의 참여와 교수학습지원센터의 모니터링을 통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필요함
- 학습자의 능동적 학습 경험을 통한 학습동기 제고 및 전공지식 학습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함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 공지 72020 동계 스터디 메이트 첨부 자료(주간, 개인, 최종, 출석부 자료 등) 김소진 439
- 공지 주간보고서 양식 7인이상 팀 김소진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