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학혁신지원사업] 하계 방학 스터디 메이트

  • sjkim853@uhs.ac.kr
  • 031-299-1375
  • 교수학습지원센터
2020 학년도 하계 방학 4주간 주제 선정 후 공동 스터디를 진행합니다.
7/5일 마감 된 신청팀 중 선발팀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며, 선발 된 10팀/55명의 학생들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필요성 및 목적
- 학습자의 전공학습 역량 강화를 위한 소그룹 스터디 모임과 같은 학습공동체 프로그램의 효과가 입증된 바, 방학기간 동안의 학습공동체 활동에 대한 지원이 필요함
- 학습자의 주도적이고 자율적인 집단토론과 공동체 학습 및 참여자 간 상호작용을 지원하기 위하여 학과 지도교수의 참여와 교수학습지원센터의 모니터링을 통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필요함
- 학습자의 능동적 학습 경험을 통한 학습동기 제고 및 전공지식 학습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함

목표
- 학습자의 공동체·리더십 역량을 증진한다.
- 학습자의 자기관리 역량을 증진한다.
- 학습자의 의사소통 역량을 증진한다.

기대 효과
-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지는 능동적 학습 경험을 통한 학습동기 부여 및 전공지식 습득
- 다양한 주제 스터디 활동을 통한 학습 역량 및 취업 역량 강화
- 팀 구성원들과의 협력적 상호작용을 통한 이해력 향상 및 팀워크 역량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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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로드 관련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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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20_하계_방학_스터디 메이트_정산서_양식(개인)

2. 2020_하계_방학_스터디 메이트_주간학습보고서_양식

3. 2020_하계_방학_스터디 메이트_최종결과보고서(팀작성)

4. 2020_하계_방학_스터디 메이트_출석부(양식)

5. 2020_하계_방학_스터디 메이트_학습일지(개별작성)

6. 대학혁신지원사업_2020_하계_방학_스터디 메이트_팀_정산서_양식

7.  2020 하계 방학 스터디 메이트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저작권 이양 동의서를 묶은 알집 파일입니다.


주차별 보고서 기한 안내

제출서류: 2번(팀별 작성), 5번(개인 작성) 파일 -> 5번 학습일지 개별작성 파일은 4주차 활동 마감기한인 8.9 23:59까지 1명당 1파일로 팀 리더가 취합하여 알집으로 묶은 후 업로드 바랍니다. 주차별로 매주 제출 할 필요 없음.

2번 파일 팀별 작성 주간학습보고서만 매주 업로드합니다!!!


1주차: 활동기간(7/13~7/17) 보고서 업로드 마감기한(7/19 23:59까지) 지각 제출시 우수 보고서 심사에서 1일당 -1점씩 감점

2주차: 활동기간(7/20~7/24) 보고서 업로드 마감기한(7/26 23:59까지) 지각 제출시 우수 보고서 심사에서 1일당 -1점씩 감점

3주차: 활동기간(7/27~7/31) 보고서 업로드 마감기한(8/2 23:59까지) 지각 제출시 우수 보고서 심사에서 1일당 -1점씩 감점

4주차: 활동기간(8.3~8.7) 보고서 업로드 마감기한(8.9 23:59까지) 지각 제출시 우수 보고서 심사에서 1일당 -1점씩 감점


최종 보고서 기한 안내

3번(최종 팀 작성)파일

4번(출석부)파일

7번(저작권 이양 동의서)파일을 8/12 23:59까지 업로드 합니다.


개인 정산서 양식 기한 및 주의사항 안내

1번(정산서 양식 개인)파일을 8/13 17:00까지 방문제출합니다.(본인 아니여도 대리제출 가능!!) + 지원금을 수령할 계좌의 통장 사본도 출력하여 함께 제출해주세요!


주의사항

팀별이 아닌 개인 활동 영수증 제출입니다.

현금결제의 경우 반드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하셔야 합니다.

기프티콘, 기프트카드, 지역화폐(정부지원금) 불가합니다.

반드시 식비, 도서 문구류로 사용 가능하며, 영수증에 사용 목록(내역), 카드번호 16자리(*포함), 카드 승인번호 8자리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포인트 적립 및 사용도 불가능하오니 이점 반드시 유의바랍니다!!

영수증은 반드시 원본제출이며, 영수증 분실시 스마트 영수증 혹은 카드매출전표로 가능합니다. 하지만 카드번호, 목록, 승인번호가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영수증 관련해서는 언제든지 031-299-1375번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팀 활동비 사용 안내

6번(팀 정산서 양식)파일은 지도교수님과 팀원이 함께 식사하는 비용으로만 가능합니다.

카드는 글로벌경영관 1층 교육혁신원 교수학습지원센터 (신한은행 ATM기계 앞) 에서 수령 후 사용하여 당일 반납이 원칙이나, 사유에 따라 24시간 대여는 가능합니다. 사용일자 최소 3일전에는 미리 연락주셔야 합니다. 반드시 교수학습지원센터 혁신카드로만 가능하오니 학과카드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 파일은 지도교수님들께도 회신드릴 예정이며, 지도교수님께서 파일 대리 제출을 요청하실경우에 다운받아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방학중에도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시는 학생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학생분들의 학습 역량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031-299-1375 / sjkim853@uhs.ac.kr 

김소진 교수학습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