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프로그램은 따로 신청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며, 협성대학교 교육질관리센터에서 주관한 설문조사 참여자의
웨슬리언 포인트 부과를 위해 만들어진 비교과 프로그램입니다※
2024학년도 교수·학습과정 만족도 조사 (NASEL-i)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캠퍼스
- 전체 학과
-
봉사 교외 설문조사
-
khr236@uhs.ac.kr
-
031-299-1497
-
온라인설문조사(교육질관리센터)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 본 프로그램은 따로 신청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며, 협성대학교 교육질관리센터에서 주관한 설문조사 참여자의
웨슬리언 포인트 부과를 위해 만들어진 비교과 프로그램입니다※
교육질관리센터가 주관하는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본 프로그램에 자동으로 수료 처리가 되어 웨슬리언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NASEL 설문조사 참여 : 웨슬리언 포인트 5점 부여
NASEL(National Assessment of Student Engagement in Learning)
조사목적
- 본 조사는 대학생의 교수학습과정에 대한 전국 규모의 조사를 통하여 대학생들이 재학 중 경험하는 교수학습과정 전반에 대한 실태 및 수준을 파악하여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을 모색하는데 활용하고자 함
조사대상 : 학부 재학생
조사방법 : 온라인 조사
조사기간 : 연 1회
주관기관 : 한국교육개발원
주요 조사 항목
진단기준 | 내용 |
---|---|
능동적 협력적 학습(PCL) | <Positive and Collaborative Learning> ·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할 내용을 탐색하고, 다양한 학습방법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스스로 역량을 키우고자 노력하는 것 |
수업 만족도 (STL) | <Satisfaction with Teaching anc Learning> · 대학의 수업 실태, 평가관리의 공정성, 수업에서 교수의 태도 등을 통해 학생들이 인식하는 수업의 만족도 |
교수-학생 상호작용(SFI) | <Student-Faculty Interaction> · 학생들이 교수진과 수업, 진로 등의 영역에서 활발한 교류와 관계 형성 |
교수 학습 성과 (TLO) | <Teaching and Learning Outcomes> · 대학 교육활동 과정을 통해 나타나는 다양한 결과 |
학생지원의 질 (QSS) | <Quality of Student Support> · 학생들의 교수학습 과정에 대한 제반의 지원 서비스 제도 및 환경 구축 등에 관련된 것 |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4학년도 교수·학습과정 만족도 조사 (NASEL-i)
~
5 부터
까지130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